티스토리 뷰

코튼캔디

부산 파크 하얏트 호텔 내부

브라보봉봉 2014. 1. 20. 18:31

부산 파크 하얏트 호텔 내부

 

 부산여행 중 가장 럭셔리하게 다녀왔네요~

부산 파크 하얏트에서 2일간 묵었구요!!

 

 

일반 객실이었는데 최첨단으로 되어있는 버튼들과

깔끔한 화장실 ㅎㅎ

침대가 있는 공간보다 화장실쪽이 더 좋더라는 ~~

옷걸이 갯수부터 달랐다..

이렇게 넉넉히 걸려있는 옷걸이는 첨 봤다는^^

 

 

화장실 깔끔하게 정리된 비누랑 바디로션.

저기 위쪽 뚜껑을 열면 세면도구 용품들..칫솔 치약도 다 있어요^^

 

 

드라이기.필립스 제품..바람이 강해서 머리가 빨리 말라서 아주 좋아요!!

집에서 쓰는거랑 같음^^

 

 

여긴 변기 있는 화장실..그야말로 toilet!

변기 앞에 개수대 있고..비누 하나 수건 하나^^

 

 

 

좀 더 가까이서 찍었어야 했는데 ㅎㅎ

들어가자 마자 캐리어 놓고 방 구석구석 촬영중!!

 

 

화장실에도 TV가 있다보니 리모콘도 비치되어있음!

 

 

샤워실!

첨에 어떻게 돌려야 되는지 몰라 잠시 헤매주시고^^

 

 

욕조!!

목욕소금만 있어서 거품 목욕은 할수 없었구요^^

 

 

아주 길다란 욕조..나는 안해봤고

친구만 살짜기 담갔다 나오심!!

 

전반적으로 시설이 좋긴 했으나 아쉬운 점이라면 실내가 너무 어둡다.

불을 다 켜도 컴컴해서 그게 아쉬웠다는~~

내 돈 주고 하얏트 갈 일이 있을까 싶은데 ㅋㅋ

암튼 럭셔뤼하게 잘 다녀 온 부산 여행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