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가격★단백질쉐이크후기

 

 

 

 

단백질쉐이크라 함은 헬스장에서 먹는 게이너.. 보충제 이렇게만 알고 있었다.

그런걸로는 피부 트러블 났다는 사람도 봤고 내가 헬스장에서 ..

김종국처럼 운동을 즐길 자신도 없었고 ..그럴수도 없는 인간이라는걸 알기에..

 

그거 말고. .다른 걸로 . .내가 살 뺄 수 있는 방법이 뭔가 꼭!

있을건데 ㅋㅋ 하는 근자감 ㅋㅋ

 

 

 

그래서 알아본 게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후기를 읽어보니

헬스보충제랑 달리

 

건강한 한 끼 식단.

잘 차려진 한정식보다 5배나 영양이 많은!!

건강하게 먹고 살 뺄 수 있는 체중조절식품이라고 해서 44브라보 코치.

 

나도 살짜기 상담을 받아봤고

단백질쉐이크 하나로 살이 빠질수 있는건 아니라고 하니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렇게 톡으로 상담 제대로 받아서

44브라보 코치 도움 받아서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가격으로 전체통통 플러스 알로에겔 한 박스 구성으로.

한달 가격에 몰빵했음.

 

길게 가는것도 싫었고 한달로 마무리 하고 싶어서

오늘 시작하면 한달 뒤! 분명 난 달라질수 있겠다는 확신 들었음 ㅋ

 

 

 

 

한달 식비로 백만원 넘게 썼는데 그걸 허벌라이프가격으로 방향을 틀었더니

내 인생 달라지기 시작해서

 

단백질쉐이크후기 -10kg !! 나도 해냈음. .일냈다 ㅋㅋㅋ

 

 

 

 

단백질쉐이크 하나 아니고 한달동안 내 살을 빼 줄 프로그램이 있더라는거!

그리고 후기 좋고 살 빼주는 노하우 쩐다 하는

44브라보 코치한테  1 대 1 밀착관리 받았기에

 

한달로 허벌라이프로 단백질쉐이크로

다이어트 끝냈음 !!

 

 

 

 

첨엔 좀 과한가? 하는 느낌도 있었는데 그런 고민만 한 세월이 허다했기에

행동으로 옮겨야

뭔가 변화는 있겠다 싶었기에

돈 들인게 아까워서라도 열심히 하겠거니..

 

근데 럭키하게도 살 잘 빼주는 44브라보 코치한테 내 몸 맡기고

알려주는 방법대로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를 젤 중심에 놓고

 

비타민이나 알로에겔 듀오. .식이섬유.. 이런 반찬 같은 존재들을 부지런히 챙겨먹으면서

나도 후기 완성.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의 가치라면~?

진짜 운동 안하고도 근육량을 올릴수 있고

내 몸 세포 하나하나에 영양소를 충분히 공급을 하니까  체지방 중심으로

살이 쑥쑥 빠지기 시작.

 

그리고 단백질쉐이크랑 찰떢이다 하는 알로에겔도 한박스로

드링킹 열심히 하면서

피부도 좋아지고 살도 빠지고

이것이야 말로 꿩 먹고 알 먹고 !!!!

 

내 입으로 내가 뭘 먹냐에 따라서 살이 찌기도 하고

살이 빠지기도 한다는 사실을 이번에 확실하게 알아버렸기에

 

이젠 조심하면서 먹거리를 잘 챙겨 먹으면서

살도 잘 뺐지만 유지까지도 퍼펙트!!

 

그러히 후기 적는건 당연한 일이라서 제가 관리 받은 44브라보 코치.

강추해봄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