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체 다이어트 후기↔근육형 하체살빼기

 

 

 

 

하체살빼기 할라고 덤볐는데 ㅋㅋ

얼굴살도 빠지고 상체쪽으로도 한결 슬림해져서 ..

의도치않게 몸매 자부심이 부쩍 생겨버렸다는  :  )

 

살이 찌면서 몸통이 커지고 ..얼굴살도 커지고 !!!!

 

살이 빠지면 어떤 변화가 있을지는 살빠진 경험이 없어서

잘 몰랐거든요 ㅋㅋ

 

그렇다보니 하체 다이어트 후기 -8kg 를 직접 경험해보니까

정말 좋구나 싶어서    ~~~

 

저처럼 근육형 하체살빼기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후기 공유해봅니다.

 

 

 

 

어릴때는 잘 몰랐는데 나이가 들수록 자꾸 하체 쪽으로 살이 많이 붙더라구요.

거기다 셀룰라이트도 점점 심해지니까 울통불퉁..보기 싫고..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해서 그런가...살도 단단한 편이고 ..

근육형은 하체 다이어트 하기가 더 힘들다고 해서

답이 없는건가~~ 했는데

 

알로에겔이 단단한 살들을 풀어주면서 효과적으로 살뺄수 있다고 해서

44브라보 코치 추천이 많길래~

 

믿고 했는데 똑부러지게 살을 너무 잘뺐네요 ^^

 

 

 

 

신체 사이즈도 문제였지만.. 잘 안빠지기로 유명한 근육형 하체비만이라서

더 걱정이 많았는데

 

그렇다보니 섣불리 운동을 하기도 뭐 하고 ..

어떤 운동을 얼마나 해야 하는지도 전혀 감이 없었는데

 

식단조절만으로도 하체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허벌라이프로 시도를 했더니

역쉬!!

 

혼자 아니고 관리 받으면서 하니까

훨씬 살이 잘 빠지네요 ^^

 

 

 

 

시작 전에 먼저 상담을 받고 하니까

나한테 맞게끔 프로그램 추천을 해주셔서

알로에겔부터 비타민.. 단백질쉐이크..허벌티.. 등등

 

하체 다이어트 효과를 많이 볼 수 있게 짜 주신 덕분에

헛돈 쓰지 않고 알차게 구매를 하고

 

살이 다 빠질때까지 밀착관리까지 해주셔서

체지방이 빠져서 이쁘게 하체 라인이 만들어졌답니당~~~

 

 

다른거 안먹고 코치언니가 알려주는 그 방법대로 해서

하체 사이즈 8cm 줄이고

종아리마저도 3cm 줄여서 내 다리.. 가늘어졌다는  :  )

 

 

 

 

남들은 화장실만 다녀와도 몸무게가 준다고 하지만

나는 정말 3kg 빼기도 넘 힘들었는데

 

첫 주차부터 체중이 줄기 시작해서 최종적으로 8kg까지 빠지고

사이즈 변화는 더 커서 더 빠져보인다는 소리 듣는거보면

 

손해 보는 장사 아니었다는 ㅋㅋ

 

이제 연말이고 새해가 되면 다이어트 계획 많이 세울텐데

관리잘하는 44브라보 코치랑 열심히 해보시라고 화이팅 해드려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