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봉봉 2013. 4. 12. 07:19

비전을 잃었다면 그 책임은 자신에게 있습니다. 비전을 잃는이유는 영적으로 퇴보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실생활에 적용하지 앟는다면 하나님이 주신 비전은 아무 쓸모가 없게 됩니다.

하늘에서 보이시는 비전에 순종하는 방법은 '나의 최선을 최고의 하나님께 드리는 길" 뿐입니다.

하나님이 주신 비전은 우리가 항상품고 마음속으로 상기해야 성취됩니다. 이것이 어려운 이유는

기도와 예배에서 뿐아니라,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비전을 잊지말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비록 더딜지라도 기다리라"(합 2:3 ) 비전은 우리의 노력으로 성취할수 없습니다. 비전을

이루는것은 비전 자체며,그것이 성취될때까지는 비전의 영감속에서 살아가야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실제적인 일에만 마음을 쏟다가 비전을 잊어버립니다. 처음에는 비전을 보지만

 그것이 이루어질때까지 기다리지 않씁니다. 실제적인 일에만 황망히 좇다가 정작 비전이 이루어질 때는

그것을 볼수 조차 없게됩니다. 이 '더딘' 비전을 기다리는것은 하나님에 대한 우리의 충성을 시험하는 것입니다.

실제적인 일에 사로잡혀 비전이 이루어 지는것을 보지 못한다면 우리 영혼은 위기에 빠질것입니다.

하나님의 돌풍을 조심하십시오. 하나님은 돌풍으로성도들을 기르십니다. 텅빈 ㅉ쭉정이로 생을 마감할것입니까?

그것은 당신이 본 비전의 빛을따라 살고 있는가에 달려있습니다. 하나님이 당신을 폭풍엥실려 보내실때까지

움직이지말고 기다립시오. 당신의 자리를 스스로 고른다면 당신은 아무것도 맺지못하는 쭉정이가 되고 맙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당신을 심어 주시면 많은 열매를 맺을것입니다. 가장중요한 일은 비전의 빛 가운데 행하며

사는 법을 익히는 것입니다.